본문 바로가기
생활 정보

수원 팜투어 칸쿤 허니문 방문, 계약 후기

by donkflow 2024. 6. 16.
반응형

수원 팜투어 

저희 커플은 신혼여행으로  칸쿤에 가려고 하는데 개인적으로 알아보려고 하니 정보가 부족해서 전문 여행사와 상담을 진행하려고 했습니다. 

팜투어, 여행산책, 허니문리조트 등 업체가 매우 다양하여 고민중에 있었는데 마침 수원에 팜투어가 있었고 방문상담도 가능하여 주말을 이용하여 방문했습니다.

(꿀팁으로는 다른 업체들을 보통 인터넷이나 전화로만 상담을 하지만 팜투어는 매주 주말 현장 박람회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위치

수원 팜투어 위치는 수원시청역 부근으로 아래 내용 참고부탁드립니다.

수원 팜투어 지도

수원 팜투어 위치 바로가기

 

수원시청역 1번 또는 2번 출구로 나오신 후 바로 앞에 있는 파비오더씨타 오피스동 주 출입구로 들어오시면 됩니다.

엘리베이터를 타고 7층으로 올라오시면 되며, 주의할 점으로는 지하주차장 이용시 생활숙박시설용이 아닌 상가업무동 엘리베이터를 타면 금방 찾으실 수 있습니다.

수원 팜투어 현장 사진

 

건물 7층 도착하시면 바로 앞에 팜투어 입구가 있으며 허니문 박람회 플랭카드가 있습니다.

내부는 엄청 깨끗하며, 친절하신 직원분께서 안내해주셔서 바로 자리에 앉아서 상담을 시작할 수 있었습니다.

(예약하고 가시면 저희처럼 원활하게 진행가능합니다!!)

추가로 약간의 다과도 있어서 오랜 상담에도 지치지 않을수 있었습니다 

 

 

계약후기

저희를 담당해주신 담당자님께서는 매우매우 친절하게 저희 의견을 들어주신 후 전체적인 칸쿤에 대한 설명 및 몇가지 팁을 알려주셔서 원활하게 상담을 진행할 수 있었습니다.

허니문 여행사들을 비교해보면 팜투어 제외 소규모, 중규모 업체들도 많았지만 이런 업체들은 불안하였습니다.

생각했던대로 팜투어는 국내 허니문 여행사 부문 규모가 큰 여행사라서 연계되어 있는 좋은 숙소와 혜택들이 알차다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특히 저희 담당인 허니문 매니저님은 저희 커플의 취향 및 예산 안에 맞는 코스를 추천해주셔서  너무나 만족스러운 일정 및 항공편 그리고 숙소까지 계약을 마무리 할 수 있었습니다.

아직 확정은 아니지만 호텔존에서는 시크릿 더 바인으로 3박 또는 4박, 리비에라 마야 존에서는 스칼렛 아르떼로 3박 또는 4박으로 최종 결정할 예정입니다.

 

또한 가장 큰 팜투어의 서비스로 올인클루시브 예약시스템인데, 숙소에 있는 식당, 술집, 투어 등등 모든 것을 담당자분께서 모두 예약해주셔서 아주 큰 메리트로 생각되었습니다. 또한 공항 픽업 서비스의 경우 타업체들은 정해진 시간이 있지만 팜투어는 저희가 시간을 정할 수 있어서 굉장히 편리할 것으로 생각됩니다.

 

결혼 준비 비용 중에서도 큰 돈이 들어가고, 인생에 한번 뿐인 허니문을 좋은 혜택으로 계약을 잘 진행한거 같아서 기분이 좋습니다.

 

팜투어 수원점 방문 매우매우 추천 드립니다!!!

칸쿤 숙소 이미지

 

장소 - 네이버 지도 (naver.com)

반응형

댓글